브랜드리뷰

웨딩촬영 전! 신부님이 준비해야 할 9가지

조회수46,607 스크랩1
아름다운 웨딩 사진을 위해
신부님께서 준비해야 하는 것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웨딩 촬영 전부터 당일까지, 신부님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모두 다 알려드릴게요!


[웨딩 촬영 준비]

1. 피부관리는 최소 3개월 전부터!
무결점 피부를 위해 관리를 받아야겠다고 생각하셨다면, 최소 3개월 전부터 준비해주세요! 
급작스럽게 피부 관리를 받게 되면, 오히려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왁싱 하기
웨딩드레스는 신체 일부분이 노출되는 경우가 많죠? 따라서 많은 분들이 쉽게 노출되는 팔, 다리, 목 뒷라인 왁싱을 하세요. 왁싱은 피부에 자극을 주기 때문에 촬영 전 5일 정도 여유를 두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매직이나 파마보다는 브라운 계열의 염색을 추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매직이나 파마보다는 염색을 추천해 드립니다. 검은색보다는 브라운 계열의 컬러가 웨딩드레스와 잘 어울리고 사진에도 예쁘게 나와요! 염색은 최소 3~4일 전에 하는 것이 좋은데, 그래야 색도 빠지지 않고 머리도 거의 자라지 않아 보기에 딱 좋아요.


이미지 제공 : 이엘(EL)헤어메이크업


[웨딩 촬영 전날]

4. 짠 음식은 피하고, 잠을 깊이 자세요!
웨딩 촬영 날 퉁퉁 부은 얼굴로 사진을 찍을 순 없잖아요?! 염분은 몸을 붓게 만들기 때문에 웨딩 촬영 전날에는 자극적인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또한, 설레는 마음에 잠이 안 오시겠지만, 촬영 날 좋은 컨디션을 위해 최소 6시간 이상 주무세요~




5. 얼굴마사지나 팩은 NO!
촬영 전날 얼굴마사지나 팩을 하게 되면 얼굴에 유분기가 많아져서 화장이 잘 먹지 않아요! 마사지나 팩은 2~3일 전에 미리 하시고, 전날에는 가볍게 스킨, 로션만 바르는걸 추천해 드려요


이미지 제공 : 스파더엘


6. 손끝, 발끝까지 완벽하게! 네일 & 페디큐어
신부님의 손이 나오는 장면은 생각보다 많아요! 스튜디오에 따라서 맨발로 촬영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손톱과 발톱을 단정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좋아요. 투명한 색이나 은은한 색의 매니큐어가 드레스와 잘 어울린답니다~




[웨딩 촬영 당일]

7. 트리트먼트와 유분기 있는 화장품 사용은 피하도록 해요!
간단하게 샴푸로만 머리를 감아주세요!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면 샵에서 헤어 세팅 시 고정이 잘 안 됩니다! 또한, 촬영용 메이크업을 대비해 가볍게 스킨과 로션만 바르도록 해요. 수분크림이나 영양크림처럼 무거운 제품을 사용하면 유분기가 많아져 화장이 밀리기 쉽습니다!




8. 촬영장에는 단추와 지퍼가 있는 편한 옷을 입고가세요!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은 후에 옷을 갈아입기 때문에, 단추나 지퍼가 있는 옷을 입으시는 것이 좋아요. 그래야 공들인 헤어와 메이크업이 망가지지 않는답니다.


이미지 제공 : 더뷰티인사이드


9. 안경은 NO! 촬영 날은 렌즈를 착용하세요!
안경알에 빛이 반사되어서 사진을 다시 찍어야 하는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어요! 불편하시겠지만 웨딩 촬영 날만큼은 렌즈를 착용하도록 해요! 안경을 벗은 모습이 어색하다면 알이 없는 안경을 착용하는 것도 좋아요!




웨딩 촬영 전, 준비해야 할 것들이 참 많죠?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신부님의 환한 미소입니다! 신랑님과 함께 자연스럽게 웃는 연습 많이 하셔서 미소가 아름다운 웨딩사진 찍으시길 바랄게요~
* 아이브랜드플러스의 모든 컨텐츠는 해당 업체들의 요청에 따라 등록을 허가받은 컨텐츠입니다. * 컨텐츠의 수정/삭제를 원하실경우 [컨텐츠 수정요청]을 클릭 후, 수정을 원하시는 게시물의 제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인기 이벤트

인기 컨텐츠

인기 브랜드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