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브랜드리뷰

조명이 일품인 웨딩홀 추천 ※비교불가※

조회수241 스크랩0

  

조명이 일품인 웨딩홀 추천 ※비교불가※

 
웨딩홀의 조명은 절대 무시할 수 없는 요소! 웨딩홀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조명이 좌우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화려한 조명이 신랑신부를 더욱 빛나게 밝혀줄 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의 눈까지 호강시켜주는 역할을 하기도 해요~! 절대 다른 웨딩홀과 비교 불가! 지금부터 조명이 일품인 웨딩홀을 소개할게요.
 

  

1-1.jpg 1-2.jpg

  with 루나미엘레

  

1. 루나미엘레

여의도를 대표하는 루나미엘레. 한강과 여의도 공원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스카이 라운지에 위치하고 있어 탁 트인 뷰를 자랑하는 곳이에요~ 이곳은 홀 내부 또한 황홀하답니다! 화려함과 모더니즘이 결합되어 있는 세련된 인테리어로 호텔 부럽지 않은 웅장한 분위기를 선사해요~ 모든 하객의 시선을 강탈하는 크고 고급 진 샹들리에 조명은 최고급 이태리 무라노 글라스로 연출하고 있어 화려한 자태를 뽐낸답니다!

  

  

2.jpg

  with 샤이닝스톤웨딩컨벤션

  

2. 샤이닝스톤웨딩컨벤션 

샤이닝스톤웨딩컨벤션의 모든 홀이 특급 호텔에 버금가는 인테리어를 선보이지만, 그 중에서도 로즈홀은 부드러운 색채가 조화를 이뤄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사해요! 천정에는 2천여개의 반짝이는 튜브 유리가 있어 우아함을 더해준답니다~ 하나로 연결된 스와로브스키의 고급스러운 조명은 마치 물결처럼 흐르며, 곳곳에 박힌 간접 조명이 홀 내부의 화사함을 UP 시켜주고 있어요!

  

  

3.jpg

  with JK아트컨벤션

  

3. JK아트컨벤션

JK아트컨벤션의 엠버루체홀은 11m의 높은 천정고에 매달려 있는 독특한 모양의 샹들리에가 특별함을 더하고 있어요. 화려한 샹들리에에 더한 LED 조명은 우아하고 아름다운 빛으로 신랑신부를 밝혀주어요~ 특히, 이 홀은 독특한 입장 동선이 매력적인 곳인데요! 각자의 통로를 통해 입장한 후 단상에서 만나 버진로드를 거슬러 올라가는 형태로 마치 패션쇼를 연상하게 한답니다~ 웅장하고 신비로운 홀 아래에서 신선한 웨딩을 즐길 수 있어요.

  

 

  

지금까지 조명이 일품인 세 곳을 살펴보았는데요~ 이렇게 웨딩홀의 조명만으로도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거 확인되셨나요? 조명은 품위 있는 공간을 연출해주는 정말 중요한 요소랍니다~ 조명이 열일하는 웨딩홀을 원한다면 지금 소개한 웨딩홀을 특히 주목해주세요 :)

  

 

아이웨딩 바로가기 브랜드플러스 바로가기

  

  

* 아이브랜드플러스의 모든 컨텐츠는 해당 업체들의 요청에 따라 등록을 허가받은 컨텐츠입니다. * 컨텐츠의 수정/삭제를 원하실경우 [컨텐츠 수정요청]을 클릭 후, 수정을 원하시는 게시물의 제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인기 컨텐츠

인기 브랜드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