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스튜디오-브랜드리뷰

본식스냅, 난 어디까지 알고 있을까?

조회수1,055 스크랩0

  

본식스냅, 난 어디까지 알고 있을까?

 
리허설촬영 외에도 우리에겐 한가지 촬영이 더 남아있죠! 바로 본식스냅 촬영인데요~ 너무 바쁘고 정신 없게 지나가는 하루이기 때문에 본식스냅이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진행되는지 잘 모르는 신랑신부님들 많으실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오마쥬스튜디오가 진행과정을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1-1.jpg 1-2.jpg
   

  with 오마쥬스튜디오

  

본식스냅은 예식의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한다고 생각해주시면 돼요~ 결혼식 당일의 전 과정을 담아내죠. 신랑신부님이 스타일링을 받는 메이크업 샵부터 울고 웃는 신부대기실, 본식, 폐백까지 1분 1초 항상 함께한답니다. 모든 순간을 파노라마처럼 담아내기 때문에 힘들더라도 항상 웃으며 어느 정도의 긴장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2.jpg

  with 오마쥬스튜디오

  

본식스냅은 신랑신부가 정말 생각지도 못한 순간까지 담아내는데요. 미처 확인하지 못했던 부분도 사진으로 담아주어 그 날의 기억이 생생하게 느껴진답니다. 웨딩홀에서 하객들에게 첫인상을 선사하는 포토테이블부터 웨딩슈즈, 웨딩링, 청첩장과 같은 소품도 놓치지 않아요! 이렇게 디테일한 부분 하나까지 카메라에 기록해 앨범에 풍성함을 더하고 있어요.

  

  

3.jpg

  with 오마쥬스튜디오

  

웨딩데이 하면 신부에게 조금 더 초점이 맞춰지는 경향이 있지만 신부의 옆을 듬직하게 지키는 신랑도 절대 놓쳐선 안 되죠. 신부님을 사랑스러운 미소로 지켜보는 모습은 당연, 폐백실에서 싱글벙글한 신랑님의 모습은 가히 본식앨범에서 베스트 컷이라고 자부할 수 있답니다:)

  

  

4.jpg

  with 오마쥬스튜디오

  

마지막으로 화룡점정을 찍어야겠죠? 바로 바로! 복잡 미묘한 감정을 애써 감추고 있는 혼주 분들의 모습인데요~ 워낙 빠르게 지나가고 동시에 눈물을 흘릴 까봐 신랑신부님들이 혼주분들을 쳐다보지 않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사진으로나마 혼주분들의 모습을 간직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담아내고 있답니다. 덤으로 결혼식을 축하하러 멀리서 와준 하객들의 모습 또한 앨범에 소중히 간직할 수 있도록 담아내고 있어요!

  

  

  

지금까지 본식스냅의 진행과정을 알아보았는데요. 결혼준비는 1년인데 예식은 1초처럼 지나간다고 느끼는 신랑신부님들 많으실 거예요~ 미처 담지 못한 순간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본식스냅의 참 매력이라고 할 수 있죠^^ 잊지 못할 순간을 담는 본식스냅을 소중히 간직해 주세요~!

  

  

  

* 아이브랜드플러스의 모든 컨텐츠는 해당 업체들의 요청에 따라 등록을 허가받은 컨텐츠입니다. * 컨텐츠의 수정/삭제를 원하실경우 [컨텐츠 수정요청]을 클릭 후, 수정을 원하시는 게시물의 제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인기 이벤트

인기 컨텐츠

인기 브랜드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