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메이크업-브랜드리뷰

소소한 듯 소소하지 않은 신부헤어 꿀팁 대방출!

조회수218 스크랩0

  

소소한 듯 소소하지 않은 신부헤어 꿀팁 대방출!

 
헤어는 어쩌면 메이크업보다 신부의 인상을 많이 좌우하는 요소일 수 있는데요. 신부님들이 가장 많이 신경 쓰는 부분 중 하나이기에!! 크로체나인과 제니하우스가 세젤예 신부님을 위해서 소소하지만 절대 간과할 수 없는 헤어 꿀팁을 방출할게요! 지금부터 모두 주목!!!
 

  

1-1.jpg 1-2.jpg

  with 크로체나인

  

업 스타일의 경우 신부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는 헤어스타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깔끔하고 발랄하고 여성스럽고 많은 매력을 동시에 선사해 주기 때문이죠. 하지만 주의할 사항이 있어요. 업 스타일은 뿌리 염색을 하지 않았을 경우 눈에 유독 잘 보인답니다. 머릿결 사이사이 보이는 검은 머리는 신부의 단아함을 매우 방해한다는 사실. 만약에 업 스타일을 할 계획이라면 먼저 뿌리 컬러를 체크해 주세요:)

  

  

2.jpg

  with 크로체나인

  

리허설 촬영 시 많은 신부님들이 머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시는데요. 촬영 땐 롱 헤어 스타일을 추천해요. 다양하게 변화를 줘야 하는 촬영인 만큼 이렇게 저렇게 변형하기 쉽기 때문이죠. 웨이브 컬의 굵기만 달리해도 분위기가 달라지고 업두 스타일, 포니테일 or 빈티지한 느낌의 땋은 머리 등등 머리만 바꿔줘도 드레스를 여러 벌 체인지한 듯 매력이 다채로워 질 수 있답니다.

  

  

3.jpg

  with 제니하우스

  

일명 거지존이라 불리는 애매한 기장의 단발 헤어는 피스를 붙일까 말까 많은 신부들이 고민하는 부분인데요. 현재 헤어 컬러와 비슷한 헤어 피스를 붙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또는 6:4 가르마에 굵은 S컬을 넣은 내추럴한 단발 스타일링은 야외, 소규모, 나이트 웨딩과 같은 파티형 웨딩과 환상의 궁합! 위의 사진처럼 귀엽게 꽁지 부분만 묶어준 뒤 가닥가닥 잔머리를 내어 무심하게 연출하면 청순한 매력을 극대화 할 수 있어요.

  

  

4.jpg

  with 제니하우스

  

마지막엔 액세서리로 미모의 정점을 찍어주세요. 예쁜 헤어에 빈틈이 1%도 보이지 않도록 풍성함을 더해준답니다. 묶음머리에 입체 플라워 디테일을 더한 화관or 비즈가 촘촘히 박혀 클래시컬 공주풍의 느낌을 선사하는 헤어 밴드로 여신 같은 신부의 모습을 연출해 보세요. 이외에도 티아라, 코사지 등 다양한 헤어 액세서리를 나의 예식 분위기에 맞게 스타일링 하면 완벽자태 완성!

  

 


  

지금까지 신부의 미모지수를 좌우하는 헤어 스타일링의 소소한 팁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절대 소소하지 않은 너무나 중요한 팁이죠?! 꼭 참고하여 누가 봐도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으로 신랑님의 손을 잡고 함께 나아가 보세요>_< 소매의 변주에 따라 드레스가 가지는 느낌이 확확 달라진답니다. 내가 원하는 느낌 or 웨딩홀의 분위기와 찰떡으로 어울리는 소매를 선택해 조화로운 예쁨을 선사해 보세요!

  

  

  

* 아이브랜드플러스의 모든 컨텐츠는 해당 업체들의 요청에 따라 등록을 허가받은 컨텐츠입니다. * 컨텐츠의 수정/삭제를 원하실경우 [컨텐츠 수정요청]을 클릭 후, 수정을 원하시는 게시물의 제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인기 이벤트

인기 컨텐츠

인기 브랜드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