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복-브랜드리뷰

예복 컬러마다 다른 분위기에.. 흠뻑 취한다~

조회수431 스크랩0

  

예복 컬러마다 다른 분위기에.. 흠뻑 취한다~

 
생애 한 번뿐인 결혼식을 후회 없이 하기 위해서는 웨딩촬영, 드레스, 예복, 한복 등 신경 써야 할 부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신랑의 예복! 예복을 선택할 때에는 이 컬러가 주는 분위기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착용할 수 있는지를 생각해봐야 합니다. 예복 컬러를 고민하고 있는 예비신랑이라면 여기 주목해주세요! 막스옴므가 자세히 알려줄게요:)
 

  

1-1.jpg 1-2.jpg

  with 막스옴므

  

아이보리&블랙

아이보리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있어요~ 촬영장은 물론 본식 때도 무난하게 착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아이보리 컬러가 딱이지요! 반대로, 블랙은 예복의 시그니처 컬러로 남자답고 깔끔한 이미지를 보여줘요. 블랙 컬러는 기본 중의 기본이기에 다른 컬러와 매치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지만 다소 무거운 느낌을 주기도 해요.

  

  

2.jpg

  with 막스옴므

  

차콜그레이&네이비

영화 킹스맨1이 개봉했을 때 판매량과 인기가 급속도로 높아졌던 차콜그레이 컬러! 차콜그레이는 따뜻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주어 평상시 입기에도 좋지만 편한 헤어 스타일링을 하거나 스타일 매치를 잘못할 경우에는 다소 올드해 보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BUT 결혼식에서는 완벽한 스타일링을 하기 때문에 다른 컬러가 따라오지 못할 멋짐을 맘껏 발산할 수 있어요~ 네이비는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컬러로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심어준답니다~ 또한 얼굴을 환하게 만들어주며 얼굴에 생기를 줄 수 있어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세팅을 하지 않아도 색상 자체가 사람을 세련되게 만들어줘요~ 이 네이비 컬러는 평상시에 입기에 부담이 없어 가장 잘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하는 컬러!

  

  

3.jpg

  with 막스옴므

  

레드&브라운

레드&브라운 컬러는 본식보다는 웨딩촬영을 할 때 많이 착용해요. 일상생활에서는 흔히 입는 컬러가 아니기 때문에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선택한답니다! 두 컬러 모두 밝고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해주기 때문에 밝은 스튜디오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요~ 개성을 살리고 싶으신 예비신랑이라면 과감하게 도전해 보세요^^

  

  

4.jpg

  with 막스옴므

  

이처럼 예복은 컬러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각 컬러만의 특징과 장단점을 꼼꼼히 비교한 뒤 예복을 선택해 주세요~ 원하는 예복 골라 결혼식에서 멋짐 폭발하는 신랑님 되길 바랄게요~!

  

  

  

  

* 아이브랜드플러스의 모든 컨텐츠는 해당 업체들의 요청에 따라 등록을 허가받은 컨텐츠입니다. * 컨텐츠의 수정/삭제를 원하실경우 [컨텐츠 수정요청]을 클릭 후, 수정을 원하시는 게시물의 제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인기 컨텐츠

인기 브랜드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