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브랜드리뷰

계절별 드레스로 꽃보다 예쁜 ‘ㅇ월의 신부’ 되기

조회수214 스크랩0

  

계절별 드레스로 꽃보다 예쁜 ‘ㅇ월의 신부’ 되기

 
웨딩드레스를 선택할 때 웨딩 콘셉트, 신부의 이미지와 체형 등 고려해야 할 부분이 많은데요~ 한가지 또 중요한 요소가 있다는 점! 그것은 바로 계.절! 한 여름에 긴 소매의 두꺼운 실크를 입는다면 더워 보이듯이! 드레스도 계절에 맞게 입는 것이 좋답니다~ 그럼 플로렌스웨딩과 함께 계절마다 잘 어울리는 드레스를 살펴볼까요~?
 

  

1-1.jpg 1-2.jpg

  with 플로렌스웨딩

  

 따사로운 봄 

봄에는 파릇파릇한 새싹과 함께 아름다운 꽃들이 만개하는 계절이죠~ 화사하고 로맨틱한 드레스가 아주 잘 어울려요! 드레스 소재로는 망사, 노방 등 시원한 느낌이 나는 소재나 산뜻한 느낌의 튤, 시폰 소재가 좋아요~ 꽃피는 봄에 잘 어울리는 플라워 모티브가 한껏 가미된 드레스를 입는다면..꽃인지 신부인지 구별이 안 갈 정도로 아름다울 거예요!

  

  

2.jpg

  with 플로렌스웨딩

  

 하태핫태 여름

날씨가 더운 만큼 시원하고 가벼운 드레스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 드레스 소재는 하늘하늘한 느낌의 튤 소재가 좋으며, 네크라인은 사랑스러운 하트톱, 시원한 라인의 V네크라인, 여리여리해 보이는 오프숄더가 굿! 신부님도 시원할 뿐 아니라 하객들이 보기에도 더워 보이지 않아요~ 화사하고 산뜻한 화이트 톤을 입어주면 세젤예 여름 신부 완성!

  

  

3.jpg

  with 플로렌스웨딩

  

 무드있는 가을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감성 충만한 계절, 가을은 어떠한 소재도 모두 잘 어울려요~ 그래도 추천한다면 우아하거나 청초한 콘셉트의 드레스가 GOOD! 레이스 소재의 드레스로 여성스러움과 도도한 분위기를 맘껏 발산해보세요~ 추구하는 콘셉트와 신부님에게 어울리는 분위기에 따라 드레스를 초이스 해준다면 예쁨 지수가 쭉쭉 올라갈 거예요!

  

  

4.jpg

  with 플로렌스웨딩

  

 클래식한 겨울 

겨울에는 공단과 미카도, 실크, 케미컬 레이스와 같은 무게감 있는 소재를 통해 보온효과를 주세요! 클래식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움까지 풀풀 풍긴답니다~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과 레이스가 잔잔하게 들어가 손목까지 내려오는 롱슬리브도 인기 만점! 따뜻한 느낌의 아이보리 색상의 드레스도 많이들 선택한답니다:)

  

  

  

플로렌스웨딩과 함께 계절별 드레스를 살펴보았는데요~ 계절마다 특정한 소재를 입어야 한다는 법칙은 없지만 계절감에 맞춘 드레스를 입는다면 더욱 빛나는 신부로 거듭나겠죠?! TIP을 참고하여 그 누구보다도 아름다운 신부 되길 바랄게요:D

  

  

  

* 아이브랜드플러스의 모든 컨텐츠는 해당 업체들의 요청에 따라 등록을 허가받은 컨텐츠입니다. * 컨텐츠의 수정/삭제를 원하실경우 [컨텐츠 수정요청]을 클릭 후, 수정을 원하시는 게시물의 제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인기 컨텐츠

인기 브랜드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