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물-브랜드리뷰

실버 예물 보면 볼수록 매력둥이야~

조회수185 스크랩0

  

실버 예물 보면 볼수록 매력둥이야~

 
요즘 예물의 트렌드는 평소에도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예물!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원하는 커플들이 많아지면서 실용적인 실버 예물이 인기가 좋답니다~ 때문에 플래티늄과 메탈을 많이 선호하곤 하는데요. 일상생활에서 스크래치에도 강하기 때문에 걱정 없어요 :) 지금부터 실버예물 플래티늄&메탈의 매력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민준주얼리와 함께 고고씽:)
 

  

1--1.JPG 1--2.jpg

  with 민준주얼리

  

플래티늄이란 무엇?

플래티늄은 일명 ‘백금’이라고 불리며, 전 세계적으로 금보다 생산량이 훨~씬 적어 희소성이 매우 높은 광물 중 하나인 아이에요! 고가의 보석을 세팅하기에 좋은 최고의 소재이기 때문에 많은 예비부부들이 1캐럿 다이아 반지를 선택할 때 이 소재를 대부분 사용한답니다:)

  

  

2.jpg

  with 민준주얼리

  

플래티늄은 장점은?

금이나 은에 비해 녹는점이 높고 수은과 화학반응도 없어 관리만 잘해준다면 플래티늄의 새하얀 광택을 한결같이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외부 충격에 보다 나은 견고함을 가지고 있어 다이아몬드 세팅에 최적화된 금속이에요~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아 피부가 예민하신 예비부부에게 더없이 좋답니다!

  

  

3.jpg

  with 민준주얼리

  

플래티늄의 특성은?

플래티늄은 비중 대비 무게로 똑같은 18k여도 금에 비해 훨씬 무거워 착용감이 좋아요. 14k와 18k로 나뉘는 것처럼 플래티늄은 PT 900, PT 950으로 품질을 나누는데요~ PT 900는 플래티늄 함량이 90%로 나머지 10%는 다른 성분이 함량 된 것을 말하며, PT 950은 플래티늄 함량이 95%로 나머지 5%는 마찬가지로 다른 성분이 함량 된 것을 뜻해요! 이쯤되면 PT 950이 더욱 값어치가 높다는 거 눈치채셨죠?

  

  

4.jpg

  with 민준주얼리

  

메탈이란 무엇?

메탈이란 가장 높은 순도의 플래티늄과 순금을 사용하여 황금 비율의 광석으로 재처리 한 금속으로 일반적인 플래티늄보다 2배 더 단단해요! 하지만 세팅이 어렵기 때문에 메탈을 전문으로 다루는 샵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답니다.

  

  

  

도금을 할 필요도 없고 오랜 시간 착용한다고 해도 변색되지 않는 실버 예물! 보면 볼수록 실용성 좋고 매력적이지 않은가요~? 고가인 만큼 꼼꼼하게 따져본 뒤, 철저하게 인증서 관리를 해주는 예물샵을 선택해보세요~

  

  

  

* 아이브랜드플러스의 모든 컨텐츠는 해당 업체들의 요청에 따라 등록을 허가받은 컨텐츠입니다. * 컨텐츠의 수정/삭제를 원하실경우 [컨텐츠 수정요청]을 클릭 후, 수정을 원하시는 게시물의 제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인기 컨텐츠

인기 브랜드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