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살롱드뮤사이
첫 번째 웨딩홀의 조명인데요. 조명은 우리의 얼굴을 작아지게, 때론 흐릿하게 만들어 버릴 정도로 어마어마한 효과를 지니고 있어요. 웨딩홀마다 조명의 밝기와 컬러가 모두 다르잖아요. 조명이 흰 끼가 있고 강하다면 그에 맞춰 메이크업도 진하게 해주셔야 해요. 그래야 얼굴이 묻히지 않거든요. 브라운과 옐로우가 섞인 아늑한 조명엔 진한 메이크업은 이질감이 들 수 있으니 청순하고 단아한 스타일링이 어울려요.
with 살롱드뮤사이
두 번째는 예식 컨셉인데요. 요즘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결혼식이 있잖아요. 스몰 웨딩부터 나이트, 파티, 채플 등등 예식의 분위기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여기에 맞춰 스타일링 해주시는 건 기본중의 기본! 나이트와 호텔처럼 화려한 웨딩엔 펄감이 있는 섀도우로 눈매를 반짝반짝 빛내주세요. 스몰이나 야외웨딩의 경우 헤어스타일이 관건인데요. 트위스트(땋은 머리)나 밝은 컬러로 염색을 하여 유니크하고 싱그러운 느낌을 자아내 보세요:)
with 살롱드뮤사이
세 번째 헤어 액세서리인데요. 밴드, 코사지, 티아라 등등 정말 많은 헤어 액세서리가 있잖아요. 단 용도는 다르답니다:) 길게 늘어진 롱 웨이브 헤어엔 헤어바인이나 화관, 트윙클 붙임머리가 잘 어울리며 묶음 or 단발머리엔 티아라, 헤어 핀, 헤어 밴드가 단정하면서 적절하게 포인트가 되어 보기 좋은 밸런스가 유지돼요!
with 살롱드뮤사이
마지막으로 드레스 디자인인데요. 입체 플라워, 비즈, 볼륨 슬리브 등등 화려한 디테일이 가미된 드레스엔 헤어와 메이크업에 힘을 조금 빼는 것이 좋아요. 반대로 민 무늬, 레이스와 같은 단정하고 심플한 드레스엔 헤어 or 메이크업 한 곳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적절하답니다. 뭐든 과하고 밋밋한 것보단 중간을 지키는 것이 가장 성공적인 웨딩 헤어 메이크업이라고 할 수 있죠.
지금까지 웨딩헤어&메이크업의 4가지 기준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무조건 아름다워야 하는 날인만큼 위의 팁을 참고하여 촬영과 본식 모두 세젤예 미모 GET하세요XD
|
회원가입
회원가입하고 더 많은 내용을 확인하세요.
서비스 보증제 안내
컨텐츠 스크랩하기
스크랩북 관리하기
(주)아이패밀리SC
Copyright 2015 ifamily sc, co., Ltd. All Right reserved.